• No.1 SPACE BUSINESS PLATFORM

    “Make Better Place to Work and Meet”

    1666-5139

우리는 세계 최고의
공간서비스, 공간사업모델,
공간운영솔루션을 판매합니다.

공간서비스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에 주목한
15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사업모델과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것,
더 많은 곳, 더 많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공간이 제공되어야 한다는 우리의 믿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업 모델

사업모델

공간 사업 모델

세상을 동산과 부동산으로 나누고 부동산을 기반으로 한
공간서비스의 혁신적인 사업모델을 기획, 구축, 운영함으로써
소유자와 이용자의 목적을 달성 시킬 수 있게 공간사업 모델을 One-Stop으로 제공합니다.

공간 사업 모델
  • Space Business Model

    건물에 임대료를 내고 사업장에
    공간 수익을 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Space Business Model
  • Office Model

    보유하고 있는 건물이나 사업장(이전할 사업장)에
    스마트오피스 환경을 구축함으로서 수익 모델 변화가
    가능한 사업 모델입니다.

    Office Model
  • Business Center

    Business Center

    비즈니스 센터

    국내에서 소호 사무실로 알려진 세계적인 트렌드의 사업모델로 그 시작은 영세 소규모 기업의 비용절감모델로 시작하였습 니다.

    2~3년 전부터 창업 열풍으로 역량 있는 스타트업 기업들이 스마트 창업 모델로 제시되며 미국, 영국을 시작으로 현재 성장력이 매우 강한 사업입니다.

    사업을 시작하면 오피스텔의 보증금과 월세, 초기 사무집기, 비품 구비를 통해 들이는 만큼 회사의 형태를 외형적으로 갖추기 힘들었던 사업자들을 위한 솔루션.

    월 단위 사무실 임대를 기본으로 버츄얼 오피스, 스마트라운지, 리셉션서비스 클라우드 프린팅, 입주사 모임, 전화 응대 및 의전서비스, 각종 세무회계 및 법률 서비스 지원서비스를 통해 사무실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제시하는 모델입니다.

    창업을 하신 분이라면 더 이상 외롭지 않고, 공간의 가치를 생각하신 분이라면 그 안정성과 성장성을 판단하실 수 있는

    바로 그 비즈니센터의 종합적인 서비스, 최고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1666 - 5139
    • business center
    • business center
    • business center
    • business center
    1 2 3 4
  • Meeting Center

    Meeting Center

    미팅 센터

    MICE 산업의 확대로 컨벤션 모델이 시장에 제시되고 있지만, 대규모 환경구축과 실 수요의 한계가 있습니다.
    미팅센터는 그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수익 모델입니다.

    사회와 시장이 고도화되면서 학연, 지연을 떠나 다양한 관심과 성장을 위한 모임이 미팅의 형태로 구성되고 있지만 이를 위한 사업모델의 부족으로 커피숍, 식당, 회사 내 회의실 등 부적합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미팅센터는 그 시장적 필요성을 기반으로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소 2인에서 100인 규모의 미팅 룸을 기반으로 전문 직원의 예약, 설비 예약관리, 세팅 서비스, 네트워크서비스, 무료 음료 서비스 등 필요서비스를 제공하며, 협업, 교육, 회의, 기업미팅, 커뮤니티모임, 그룹 스터디 등 다양한 모임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하고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대관 및 임대 공간으로 부수적인 활용성을 고민하지만, 성공확률이 매우 낮은 이유는 바로 이러한 종합적인 접근 및 역량이 없기 때문입니다.

    1666 - 5139
    • meeting center
    • meeting center
    • meeting center
    • meeting center
    1 2 3 4
  • Smart Office

    Smart Office

    스마트오피스

    왜 30명의 직원의 자리가 다 필요합니까?

    회사의 업무성과와 문화가 사무실이 미치는 영향력에 대해 고민해 보셨습니까?

    사무실을 만들 때 인테리어 회사를 찾지 않으십니까?

    좋은 위치에 직원들의 복지환경을 갖춘 사무실을 구성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무조건 사무실을 줄이십시오.

    스마트오피스 모델을 통해 귀사의 사무실에 업무효율과 비용절감, 직원만족과 자부심이 가득한 혁신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사무실은 모두 스마트오피스로 전환됩니다.

    사무실 공간의 영향력을 이해하신다면 귀사는 성공에 더욱 다가서신 것입니다.

    1666 - 5139
    • soffice center
    • soffice center
    • soffice center
    • soffice center
    1 2 3 4
  • Smart Work Center

    Smart Work Center

    스마트워크센터

    2010년 스마트워크센터가 한국에 도입 되었을 때 스마트워크에 문화정착에 대한 고민들이 많았습니다.

    대규모 기업, 공공기관이라면 다양한 업무 환경 및 공간제공이 시간 단축과 근속연장 을 위해 얼마나 중요한지 인식하고 있을 것 입니다.

    누구나 ‘왜(Why)’에 대한 답은 알지만 ‘어떻게(How)’ 해야 하는지에 대한 기준을 알지 못합니다.

    대한민국 스마트워크센터를 통합하여 운영 관리한 경험과 솔루션으로 그 기준과 모델 을 제시해 드립니다.

    2G 폰에서 스마트폰으로 전환된 것과 같이 스마트워크센터는 거부할 수 없는 대세입니다.

    그 표준을 제공 받으시기 바랍니다.

    1666 - 5139
    • Smart Work center
    • Smart Work center
    • Smart Work center
    • Smart Work center
    1 2 3 4
  • MICS Center

    MICS Center

    마이스센터

    귀사의 사무실 공간이 스마트오피스와 비즈니스센터(미팅센터)의 결합으로 혁신적인 공간사업모델로 재탄생 합니다.

    왜 중소, 중견기업은 구글 같은 사무실을 구축하지 못합니까?

    아직은 때가 아니라서?

    비용문제 때문에?

    직원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비즈니스 모델과 결합하면 그 솔루션을 찾게 됩니다.

    1666 - 5139
    • mics center
    • mics center
    • mics center
    1 2 3

공간 운영 전문 시스템

  • 운영 솔루션

    공간사업모델의 운영체계를 다년간의 경험과 피드백을 통해
    완성한 IT운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비즈니스센터 시스템

      비즈니스센터 시스템

      비즈니스센터 운영에 필요한 상담, 입주사 등록/관리,
      통합 빌링, 사후정산,
      회계처리 시스템, 회의실 예약관리 등 제반 운영 매뉴얼을 탑재한 운영 솔루션

    • 비즈니스센터 시스템

      미팅센터 시스템

      미팅센터 운영에 필요한
      문의, 예약관리, 고객정보
      관리, 장기예약, 설비예약,
      회계관리시스템, 등록지원
      관리 등 제반 운영매뉴얼을
      탑재한 운영 솔루션

    • MICS센터 시스템

      MICS센터 시스템

      사무실의 유연근무에 필요한 좌석관리, 예약관리, 인사시스템연동, 출입관리 연동, 키오스크 연동 등 제반 운영체계가 탑재된 운영 솔루션

    • 스마트워크센터 시스템

      스마트워크센터 시스템

      스마트워크센터의 구성환경 및 정책에 따라 제공되는 모듈화된 운영체계 솔루션

  • 전문 시스템

    공간사업 운영모델을 기반으로
    최적의 전문 시스템을 연동하여 구축합니다.

    • 출입관리 시스템

      출입관리 시스템

      생체정보(지문, 손 혈관, 각막 등) 및 카드(RF)를 연동하여 출입자에 대한 인증관리를 하고, 운영 모델의 기반으로 최적의 입ㆍ퇴실관리(원거리 지점 및 좌석, 회의실)를 지원하는 시스템

    • 교환기 제어 시스템

      교환기 제어 시스템

      자율(변동)좌석제에 따른 개인 위치 변동 시 실시간 으로 변경된 좌석에 해당 개인의 유선 번호로 연결 하여 주는 시스템

    • 키오스크  시스템

      키오스크 시스템

      좌석 및 회의실 이용에 따른 현장 예약을 키오스크 기반으로 지원하며, 예약 스템과 실시간 연동하여 이용 결과를 처리 지원하는 시스템

    • 영상회의  시스템

      영상회의 시스템

      영상 회의실 예약 발생 시 양자 간 연결 예약 및 이용 결과를 연동하여 지원하는 시스템

공간 컨설팅 서비스

기획/설계, 인테리어구축, 시스템구축, 운영, 교육, 사업 형태에 따른 공간 사업을 디자인해드리며,
각 개별 영역 분야 및 단계별 컨설팅도 요구 사항에 맞추어 진행합니다.
그 결과는 실제 구축 시 반영되도록 시공 및 구축 단위별 업무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 01. 기획/설계

    • 컨셉 및 추진모델 제안
    • 사업 타당성
    • 사업 모델 제안
    • 기획/설계 용역 수행
  • 02. 인테리어구축

    • 전문 인테리어공사 조직 구성
    • 집기 및 비품 납품
  • 03. 시스템구축

    • 구축형 관리 시스템 구축
    • 운영형 관리 시스템 구축
  • 04. 운영

    • 운영 매뉴얼 보유
    • 운영 시스템 보유
    • 운영 전문인력 서비스
    • 운영 체계 서비스
  • 05. 교육

    • 전문인력 파견
    • 채용 관련 전문인력 구성
    • 직원 전문 교육 서비스
  • 06. 사업형태

    • 수주 납품 사업
    • 프랜차이즈 사업
    • OEM 구축 사업

공간 모델 시뮬레이터

공간 서비스를 보다 체계적으로 접근 하실 수 있도록
대상 별로 유형을 분류한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에 개개인의 요구사항 및 특징을 더하여
공간 디자인을 시뮬레이터 해드립니다.

기업CEO &기업담당자

행정기관 & 공공기관

창업자 & 창업모델

건물소유주 & 임대주

  • 기업 CEO & 기업담당자를 위한 시뮬레이터
  • 행정기관 & 공공기관
  • 창업자 & 창업모델
  • 건물소유주 & 임대주

프로모션 영역

News

More
[공지] MICS 신반포센터 구축 완료 서초구 래미안 퍼스티지 5층에 위치한 토즈 ‘신반포센터’는 다양한 모임과 취미활동 외에도 업무까지 다양한 목적에 맞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마이스(MICS, Meeting, Intensive education, Co-working space, Smart working space)센터를 구축하였습니다. 최근 사회적으로 다양한 모임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 다양한 컨셉의 모임을 소화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 ‘신반포센터’를 9월1일 정식 오픈 합니다. 이번에 기획한 MICS 신반포센터는 사회적인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한 매장인 점을 고려해 인테리어부터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줬다. 영국 런던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코벤트 가든’의 닐스야드 매장을 모티브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내부 공간도 컨셉과 디자인을 각기 달리해 세 개의 독립된 공간을 구성했다. 계단식 라운지가 있어 강연이나 공연을 할 수 있는 탁 트인 공간인 ‘테라스라운지’ , 미팅부스와 워크센터가 위치한 ‘메인스트리트’ , 방음부스나 거울부스 등 특별한 모임공간을 제공하는 ‘뤼벡’ 이 그것. ‘테라스라운지’는 예약한 공간이 준비될 때까지 커피 한 잔을 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오랜 업무나 회의로 지칠 때 조경을 감상하며,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다.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 때에는 공연이나 강연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다. 약 30m에 이르는 ‘메인스트리트’ 공간은 모던한 입구와 달리 컬러풀한 색상이 눈에 띄는 생동감 넘치는 공간으로 다양한 부스의 14가지 모임공간과 오픈 좌석, 독립석, 부스 등 3가지 형태의 좌석으로 구성되어 업무를 할 수 있는 공간인 토즈워크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최근 와인, 맛집 등 취미를 주제로 만나는 개인 모임이 급증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와인부스도 마련했다. 미니 와인셀러와 프로젝터,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다과나 와인, 디저트 등을 마련해 다이닝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뤼벡’은 독특한 컨셉의 다목적 공간을 제공한다. 악기, 연기, 보컬 연습 등에 필요한 방음 시설을 완벽하게 갖춘 중형 부스와 최대 44인까지 수용이 가능한 컨퍼런스 홀을 이용할 수 있다. 4개부스는 벽면에 모두 거울이 설치되어 취업 준비생의 면접, 아나운서 준비생의 리허설 장소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신반포센터 오픈을 기념해 1:1 투어 신청을 받는 온라인 이벤트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투어를 신청하면 공간서비스 전문가로부터 1:1 투어를 받을 수 있다. ※ 온라인 투어 신청하러 가기 : http://www.tozworkcenter.co.kr/tour/index.htm 신반포센터는 국내 최초의 공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15년간 쌓은 노하우와 솔루션이 집약된 공간이며, 신반포센터가 고객의 목적에 따라 최적화된 공간 서비스와 시스템을 전달하여 고객의 꿈을 지원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되길 바란다 현재 117개 이상의 지점을 구축 및 운영 중임

Contact Us

  • 1666-5139
  • 평일 9:00 ~ 18:00
  • 120-833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10-1
문의하기

표시는 필수입력 사항입니다.

아래로 보기
가맹 희망 시기
아래로 보기
아래로 보기
top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피투피시스템즈는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 필수항목 : 신청자명(담당자), 이 메일, 연락처, 내용
    • - 선택항목 : 회사명(상호),부서명, 직책, 가맹희망지역, 가맹희망시기, 프로젝트 명
  •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채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 - 본인식별 및 상담내용 확인, 연락 및 통지, 처리결과 통보 및 기타 안내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관련 법령 또는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4.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 권리

    • 기본정보 이외의 추가정보(회사명, 연락처)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선택 항목에 대해서는 원하지 않을 경우 해당 정보는 수집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이용 상의 어떤 불이익도 발생되지 않습니다.